죽도리 즐겨찾기

부산커플 네토리님의 s완드 후기(실사용 움짤 첨부) > 성인토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부산커플 네토리님의 s완드 후기(실사용 움짤 첨부)

페이지 정보

만냥몰
작성일17-01-09 15:23 조회97회

첨부파일

본문

지금 파트너와 함께 왠만한 성인용품 다 써봤고 성인용품에 식상해서 무료할 때쯤 SWAND라는 페어리를 접하게 되었네요.

 

색상도 핑크핑크 한게 맘에 들었습니다.

 

파트너도 이녀석이 맘에 들었는지 계속 가지고 놀더군요~

 

아! 일반적인 페어리랑 달리 일단 충전이 USB형태라 건전지 갈아끼우는 수고는 Bye~

 

첨엔 설명서가 없어 잠시 당황했지만 작동방법이 너무 쉬워서 금방 적응 완료해버렸어요.

 

특징이라면 페어리 헤드가 소피아 돌핀처럼 돌아간다는것! (질안 삽입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무선인데도 어찌나 페어리 진동이 강력하고 일정한지 킹콩 페어리와 견줄만 합니다.

 

각설하고 녀석을 클리 근처에 가져다 대자마자 “으으윽~!” 신음이 터집니다. 앞에서도 말했지만

 

제 파트너는 왠만한 기구는 다 섭렵했는데 거의 처음인 양 신음이 터지더군요. 아…역시 사람이나 기구나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더군요.

 

한 2분 여기저기 성감대를 자극했는데 침대에 터졌습니다. 흥건히. .젖고 헐덕헐덕거리는데 미치는줄 알았네요.

 

제가 나름 포인트를 잘 찾는편인데… 파트너가 아쉬웠는지 냅다 제손에 있던 SWAND를 낚아채곤 스스로 시작합니다.

 

2번,3번 그리고 4번을 싸고 나서야 전원을 Off하더군요~ “이거 어디서 났어요? 와. . 죽는줄 알았네…”

 

입으로는 죽는다면서 아랫입은 꿈틀꿈틀 벌렁벌렁 난립니다.

 

저 벌렁거리는 아랫입을 그냥 둘 리 없겠죠? 4번 시오 터진 곳에 화가 난 똘똘이를 삽입했는데 조임이 …

 

장난 아니었습니다. 사정양이 어마어마 했다죠?

 

그간 다소 무미건조했던 섹스라이프에 확실한 촉매가 나타나서 앞으로 전희 때 저는 무조건 SWAND와 함께하렵니다.


<<실제 s완드  움짤 인증>>

 

<실제 사용화면 1>

<실제 사용화면 2>

<실제 사용화면 3>


 


동영상


 


 

비번 : swand




사이트 바로가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성인토크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JUCKDORI. All Rights Reserved.